최용덕 시장, 지속적인이고 체계적인 관리 당부

(동두천=강팔원 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최용덕 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국장, 담당관,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항 28건 및 현안사업 30건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전흥식 기획감사담당관은 총괄 보고를 통해 28개 공약사항 중 14건을 완료하여, 공약이행율이 50%에 달하며,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실시한 ‘2020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우수등급(A)을 받았으며, 공약 및 현안사업 44건은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완료된 사업으로는 걸산마을 행복학습관 건립, 봉양IC 진입도로 확장공사, 어린이집 및 경로당 공기청정기 임대료 지원, 노인복지관 토요일 시설개방,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 개발 등 14개 공약사항이 있다.

또한, 국가산업단지 확대개발, 국가유공자를 위한 보훈회관 건립, 큰시장 공영주차장 조성, 행복드림센터 조성,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 개발, 장애인스포츠센터 조성, 복합문화커뮤니티 건립, 송내지구 주차장 조성사업,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  44개 공약 및 현안사업에 대한 진행상황을 점검하였다.

이날 보고회에 참석한 최용덕 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업진행에 어려움이 있지만, 오늘 보고한 사업들은 시민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주기 바라며, 시민들에게도 사업 진행상황을 적극 홍보해달라.”고 당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