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까지 최신형 헤어스타일러·무선이어폰 증정

(수원=현재용 기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이 도민들의 경기지역화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의 성원에 힘입어 ‘경기지역화폐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지역화폐 SNS 채널은 경기지역화폐의 본연의 가치인 지역 경제 살리기를 알리는 동시에 사용자들과 소통하는 채널이다.

경기지역화폐 공식 유튜브 채널은 ▲경기도 내의 가볼 만한 곳을 알리는 ‘로컬 여행’ ▲개성 있는 전통시장들을 알리는 ‘화폐의 지도’ ▲경기지역화폐로 가능한 다양한 체험을 소개하는 ‘긁어브로스’ 등의 콘텐츠를 연재하고 있다.

경상원 관계자는 화폐 이상의 가치를 지닌 경기지역화폐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상상력과 결합시켜 재미있고 다양한 구성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SNS 채널들을 운영하는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경기지역화폐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하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페이지 양식에 맞게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헤어스타일러와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상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경영정상화를 도모하고자 할인가맹점 대상 경기지역화폐 카드결제 수수료 전액 지원사업을 운영 중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