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에서 여름을 시작해보자”

 ▲ ⓒ나라일보▲ ⓒ나라일보

남양주 도시공사(사장 원현수)에서 운영하는 남양주유기농테마파크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알찬 체험도 즐기고 더위도 이겨낼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하지(夏至) 다음 날 진행되는 본 행사는 하지 감자와 보리를 수확해 보는 ‘수확체험’과 찹쌀을 찌고 직접 떡메를 쳐보는 ‘떡 만들기’, 수확한 감자와 보리를 이용한 ‘찐 감자와 보리 비빔밥 먹기’, 가족과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가족체육대회 등이 준비 되어있다. 그 외에도 유기농 슬러시, 유기농 솜사탕, 단오선 만들기, 상설체험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널뛰기, 굴렁쇠 굴리기, 사방치기, 줄다리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도 준비 되었다.

유기농 여름 맞이 행사는 ‘하지 맞이 특별 가족행사’프로그램으로 6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7,000원/1인당(36개월 이하 무료)에 즐기고 유기농 식사와 감자(1kg)을 가져갈 수 있다.

이번 행사와 함께 유기농테마파크에서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가족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시원한 보트도 타고 박물관도 보는 ‘보트타고 박물관 보고’와 온 가족이 함께 만드는 ‘여름 김치 담기’, 그리고 먹거리 체험도 즐기고 점심도 해결하는 ‘아이스크림과 피자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연계 관광지가 풍부해 실속파 나들이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남양주시티투어(첫째, 셋째 토요일/둘째, 넷째 일요일/1544-2661)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남양주 내 다른 명소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http://www.organicmuseum.or.kr) 혹은 전화(031-560-1471~2)로 할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