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지원세터‘선생님을 아이들 곁으로’ 가치실현

(성주=여태동 기자) 성주교육지원청(교육장 조미연) 학교지원센터는 학교의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 및 기간제교사, 기타인력의 채용 요청에 따라 채용 면접을 실시했다. 

학교지원센터는 우수한 지원자들의 모집을 위해 성주교육지원청, 해당학교, 도교육청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공고하고 다방면으로 구축한 인력풀도 적극 활용하였다. 그 결과 이번 서류접수에서 방과후강사 53개 프로그램 98명, 기간제교사 24명, 기타인력 7명 등 다수 지원자의 참여가 있었으며 서류심사 후 합격자들에 한해 2021. 1. 28.(목)부터 2021. 2. 17.(수)까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면접심사를 과정별로 분산하여 진행하였다. 면접심사위원으로 성주교육지원청 장학사와 지원요청기관인 학교의 교원과 학부모님이 참여하였으며, 학교현장의 요구와 객관성을 보장하는 면접심사를 진행하여 최종합격자를 선정 방과후학교개인위탁강사 총 9개교 47프로그램 47명, 기간제교원 3개교 3명, 기타인력 2개교 3명을 최종 선발하고 합격자통보 후 학교와의 계약을 위해 채용서류전달까지 완료하였다.  

성주교육지원청『학교지원센터』는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 계약 및 계약제교원, 기타인력까지 학교에서 요구하는 인력채용과 관련하여 학교의 업무를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선생님을 아이들 곁으로’라는 가치 실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