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방용환 기자) 하남도시공사(사장직무대행 안충식)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는 23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1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에 대한 기탁식을 개최하였다. 코로나19 상황 지속으로 인해 대표인원을 제외한 인원 참석을 제한한 상황에서 진행되었다.

하남도시공사 2021년 사회공헌 공모사업이란, 지역 내 사회공헌을 추진하고자 하는 비영리 단체 등이 참신하고 유익한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할 수 있도록 공사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2021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은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22일까지 사업신청을 접수하였으며, 총 61개 단체 신청, 서류심사(1차), 공모심사단 심사(2차) 및 최종 심사(3차)를 거쳐 33개의 사업을 선정, 올해 11월 30일까지 단계별 공모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남도시공사 안충식 사장직무대행은 “사회공헌 공모사업을 통해 사회적 지원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련단체와 협업하여 지역 내 영•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유익한 사업이 전개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으며, 현장에서 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비롯한 사회복지 관계기관 및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