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빠른 종식과 전국민 백신접종 활성화 일원

[시흥=박구민 기자] 웨이브파크가 7월 31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위한 베이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브파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파크 게이트에서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베이직 이용권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크게이트에서 백신 접종 증명서와 본인 확인증을 제시한 접종자 본인에 한해 혜택이 제공되며 백신 1차 접종만 받은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경기관광공사 ‘경기 바다!핫플레이스 베스트 5’에 선정되어 새로운 서핑의 성지로 자리잡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입장 고객에게 방수 마스크를 지급하여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무인 전신 소독기가 고객 입장 동선과 안전 교육장에 배치되어 전신 소독수 분사, 열 체크, 손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환기가 어려운 탈의실 및 샤워실에는UV 공기 소독기를 설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8,013개의 락커를 보유한 탈의실도 락커를 분산해서 배정한다.

웨이브파크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국가적위기 극복에 동참하는 백신 접종 독려 캠페인이다” 며 “웨이브파크는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의 빠른 회복을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