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바돌로매지파는 지난 21일 온라인 오픈 말씀 콘서트를 개최했다.

(구미=임성찬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바돌로매지파는 지난 21일 ‘하나님이 계신 곳은 어디인가’라는 주제로 온라인 오픈 말씀 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는 신천지 Q&A, 외부인들이 바라본 ‘신천지’ 인터뷰, 지파장 말씀, 공연, 후속 세미나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곽종렬 바돌로매지파 지파장은 이날 콘서트에서 신앙인은 물론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봤을 법한 ‘하나님은 어디에 계시는가’라는 질문을 성경 속에서 찾아주는 시간을 가졌다.

신천지예수교회 바돌로매지파는 오는 23일부터 9월 4일까지 오픈 말씀 콘서트를 마치며, 말씀을 더 들어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후속 세미나 세 가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28일과 9월 4일에는 목회자와 신앙 생활을 오래 한 신앙인을 대상으로 더 깊이 있는 천국비밀에 대해 알려주는 ‘토요 열린 세미나’를 준비했다. 두 번째로 8월 23일부터 9월 2일까지는 이제 막 신앙을 시작했거나 아직 성경을 이해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총 4회로 진행되는 ‘쉬운 바이블 세미나’를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바돌로매지파 부천교회에서는 8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성경에 담긴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려주는 ‘바이블 노래’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실제, 신천지예수교회는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만으로 진행되는 성경 교육에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총 7만 8천여 명이 수강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의 성경교육 과정인 온라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과정에는 2만여 명이 등록해 수강 중이다. 신천지의 모든 성경 교육은 무료로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