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박구민 기자] 세계 최대 아시아 최초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가 현장 방문하는 고객    을 대상으로 웨이브파크 입장권을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월) 웨이브존 부분 휴장을 앞두고 아직 여름 휴가를 보내지 못    한 고객을 위한 막바지 할인 행사다. 

할인 이벤트는 8일(수)부터 웨이브존 부분 휴장 전날인 12일(일)까지 5일 동안 진행한다.    현장 방문 고객에게 적용되는 할인으로 온라인 예매 시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웨이브파크는 오는 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3일 동안 웨이브파크 입장객을 대상    으로 F/W시즌 프리미엄 웻 슈트 커스텀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웨이브파크 커스텀 데이는 해외 프리미엄 서핑 웻 슈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이다. 레가시,  트럼프, 멧블랙, 하이퍼플렉스, 오닐 브랜드가 참여하여 F/W시즌 슈트와 서핑 장비 선주문, 판매를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웻 슈트 커스텀 데이는 11시부터 16시까지 서프존 좌측 서프코브 앞에서 진행하며 9월 11일 레가시, 오닐, 하이퍼플렉스, 12일 레가시, 멧블랙, 트럼프, 하이퍼플렉스, 13일 레가시, 멧블랙, 트럼프가 참여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파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웨이브파크 공식 인스타 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시설 재정비를 위해 9월 13일(월)부터 한시적으로 웨이브존의 서프풀, 레크리에이션풀, 키즈풀 등 부분 휴장에 들어간다. 그밖에 웨이브존의 어린이 레슨, 서프존의 자유 서핑 및 일반 레슨, 다이빙존, 서프캠프(카라반)는 정상 운영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