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김병기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김인태)은 13일 영천 축산농협 김진수 조합장이『경북 농축협  BEST CEO』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경북 농축협 BEST CEO상은 ▲생명보험 추진 우수 ▲농업인안전보험을 통한 농업인 보장 확대 ▲농가소득 증대 기여 ▲농업·농촌·농협 발전을 위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농·축협 조합장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경북 농축협 명예의 상이다.

김진수 조합장은 2019년 제21대 영천축산 농협 조합장으로 선출되어 재임기간 동안 탁월한 리더십과 경영능력으로 경제사업 활성화와 농업인 실익 및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확대 추진해왔다.

영천축산농협은 코로나사태로 침체된 지역경제와 저금리 기조속에서도 생명보험 추진을 통한 비이자수익 증진으로 우수한 경영실적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올해 8월에는 경북 농축협 중 생명보험 실적 1위를 달성하면서 2년 연속 농협생명 BEST CEO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진수 조합장은“이번 경북 농축협 BEST CEO 수상은 조합원들과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사업추진으로 받은 상이라 생각한다”며“앞으로도 비이자수익 확대를 통한 영천축산농협의 재무건정성을 높이고, 생명보험 가입을 적극 홍보하여 우리 농업인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며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영천축산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