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성훈 농지담당에 주민복지증진·주거환경개선 감사패

(군위=김중환 기자) 군위군 군위읍 서원아파트 입주민 일동(회장 신호철, 총무 이희완)이 지난 17일 군위군청을 방문해 김영만 군위군수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지역주민복지증진 및 아파트 주변 주거환경개선 공로로 민성훈 농지담당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입주민들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현안사업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특히, 아파트 주변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 인근 주민들의 주거환경개선에 도움을 준 민성훈 농지담당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보였다.

서원아파트 입주민 대표 신호철 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우리 서원아파트의 오랜 숙원인 주차장 부지가 원만히 해결되어 기쁨과 고마운 마음을 장학금을 통해 전하기로 입주민과 뜻을 모았다”며 “군위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 김영만 군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군위를 사랑하고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기탁해주신 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지역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탁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민성훈 농지담당은 “공직자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군민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