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원그린, 우성산업, 케이비코리아  

(군위=김중환 기자) ㈜대원그린 김민석 대표와 우성산업 장옥수 대표, 케이비코리아 이성열 대표가 지난 20일 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각 500만 원, 300만 원, 200만 원을 기탁했다.

㈜대원그린은 2012년부터, 우성산업은 2018년부터, 케이비코리아는 2019년부터 꾸준한 교육발전기금 기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대원그린 김현수 대표님과 우성산업 장옥수 대표님, 케이비코리아 이성열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기탁해주신 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지역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의흥면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의흥면에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의흥면 청년회는 지난 20일 의흥면에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의흥면 청년회는 재능나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군위군 지체장애인 협회장 최장태, 신덕2리 주민 김승채 등도 성금을 100만원씩 기탁했으며 매성1리 하경수, 연계1리 주민 최태성 등도 성금을 50만원씩 기탁했다.

의흥면 청년회장 조인식은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기부소감을 말했다.

사공열 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온정을 전달한 의흥면 청년회 회원 및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성금은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되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