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사진 좌에서 네 번째)이 백자융합회원들에게 기부금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흥=박구민 기자] 경기 서부지역에 기업체를 둔 백자융합회(회장 박규화)가 지난 12월30일 시흥시청 시장실에서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4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아동보육과에 전달했다.

이날 자리에는 임병택 시장과 박규화 백자융합회장, 김창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 박홍구 천사추진위원단장 등이 참석했다.

백자융합회는 경기 서부권을 중심으로 백억 자산을 꿈꾸는 젊은 사업가들이 모여 만들어진 단체이며 이들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회원들이 성의를 모아 마련한 기금으로 매년 독거노인, 적십자회, 청소년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에게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박규화 회장은“회원들의 따뜻한 정성으로 마련된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 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며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기부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지역 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기부해 주신 백자 융합회원들 한분 한분께 감사함을 표하고 이처럼 지역사업가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 가는 기부문화가 조성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