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세권의 새로운 랜드마크!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140(광명역세권지구 4블럭)일대지하

2층~지상 37층, 총 1,211세대 중 아파트 7개동 875세대 대규모 단지

18만여㎡ 새물공원 초인접으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광명시 신주거지로 각광

코스트코, 이케아(계획),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계획)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인접

KTX광명역, 지하철 1호선 광명역초인접, 광명IC 및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공사중) 인접

 ▲ ⓒ경양일보▲ ⓒ경양일보

(광명=박희균 기자) 광명역파크자이는지하 2층~지상 37층, 아파트 7개동전용면적 59㎡?84㎡?95㎡,875세대 및 오피스텔 1개동 전용면적 24~39㎡ 336실로전체 일반에게 공급된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광명역세권지구는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일직동 일대에 약 195만㎡ 규모로 개발되는 택지개발지구로서 KTX고속철도역사를 중심으로 상업 및 업무, 주거기능이 어우러진 역세권중심테마형 복합단지로 개발되며, 현재 세계적 가구업체인 이케아의 국내 1호점 유치 및 석수스마트타운 개발을 통한 기업 유치를 통해 경기도권 지역개발사업 중 몇 안되는 인기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광명역세권지구 4블록에 공급하는 ‘광명역파크자이’는 KTX 및 지하철 1호선 광명역 바로 옆에 위치하는 초역세권 아파트로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및 외곽순환도로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며, 현재 공사중인 강남순환고속도로와 향후 완공 예정인 지하철 신안산선 등 지하철 및 도로신설이 완료되면 강남, 수도권 출퇴근이 상당히 용이해지는 경기도권 최고의 교통요충지로 재탄생할전망이다.

◆ 쾌적한 자연환경

자연환경도 탁월하다. 축구장 20배 규모의 친환경 생태공원인 새물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으로 공원을 내집 앞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매우 뛰어난 생활환경과 탁트인조망권을갖추고 있다. `새물공원`의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체 가구 중 절반이 새물공원의 영구 조망이 가능토록 배치됐다. GS건설 광명역파크자이분양소장은 `ㄱ`자 형태로 설계된 주거 동 형태는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동간 간섭을 최소화해 입주민 사생활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일직공원, 가학산 동굴, 도덕산 등도 인근에 위치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아파트로 향후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바다, 산, 공원 등 조망권에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우리나라 아파트의 시세구조상 ‘광명역파크자이’는 거주의 가치뿐 아니라 향후 프리미엄의 가치도 뛰어난 아파트라 할 수 있다.

◆ 편리한 생활환경

단지 인근에 대형 쇼핑시설인코스트코가 인접하며, 올해 연말 세계 최대의 가구기업인 이케아 국내 1호점이 입점한다. 또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오픈할 예정으로 생활측면도 뛰어나며,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및 우량기업의 입주가 예정된 석수스마트타운을 통한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 탁월한 혁신설계

기존 아파트보다 천정고를 10cm 높게 설계해 세대내개방감과쾌적성을 높였고,알파룸으로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는 ‘광명역파크자이’만의 혁신설계를 도입해 수요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었던알파룸은 평면 설계 시 자투리로 남은 공간을 활용 가능한 면적이 되게끔 합치는 것으로 이를 메인공간 앞에 배치함으로써 가족구성원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알파룸이 있는 경우, 같은 평형이어도 더 넓게 보이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동선 및 가변형 구조를 통해 버려지는 공간이 없는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돋보인다. 이에 전용 84㎡ 등 일부 평형에는 가족실, 서재, 맘스오피스 와 같은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도록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전용 84㎡A, 95㎡는 아파트 전면부에 거실 및 침실 등을 포함한 4베이 공간배치로 실내채광을 극대화했다. 이는 모든 방에서 햇빛이 들어오게 한 설계로 통풍이 잘되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듯하다는 장점을 갖춘 것이다. 또 거실과 주방공간의 막힘이 없어 가구배치가 수월해 집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59㎡에도 최근 4Bay를 많이 적용하는 추세이나 넓은 거실과 안방 공간을 확보 하기 위해 3Bay를 채택하였으며, 84㎡거실에 뒤지지 않는 거실 폭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의 : 1644-9997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