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쇼핑몰 첫번째 매직세일

 ▲ ⓒ나라일보▲ ⓒ나라일보

여자들의 놀이터, 놀면서 쇼핑하는 ‘놀핑(Nol-Ping) 스페이스’ 원마운트 쇼핑몰이 6월 21일부터 7월 12일까지 첫번째 매직세일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에는 패션브랜드, 뷰티브랜드, 식음 매장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이용할 수 있고, 매직쿠폰을 소지하거나 사진으로 찍어온 사람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스포츠클럽 VIP 초대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세일의 메인 콘셉트는 ‘매직’. 쇼핑몰전체가 마법에 걸린 듯, No 세일 브랜드들도 모두 동참해 세일 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글로벌 브랜드, 고급 잡화부터 작은 식음 업장까지 거의 대부분의 매장이 세일 행사에 참여,20~60%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H&M의 일부 품목 60%할인, 에잇세컨즈전품목 30~50% 할인, 마시모두띠 S/S 상품 할인, 나이키 최대30% 할인, 찰스앤키스, 세라 등 고급 잡화브랜드 최대 50% 할인, 사랑스러운 패턴을 자랑하는 패셔니스타들의소품 브랜드 캐스키드슨 최대 50% 할인, 네일케어부터 성형까지아름다움에 관한 모든 것을 집결시켜놓은 2,400㎡규모의 뷰티클러스터20% 할인 및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급 서비스로 고급 살롱의 느낌을 주는 주노헤어 원마운트점20% 할인 등은 여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그 외에도 작은 카페부터 대형 레스토랑들도모두 매직 세일에 동참, 고객들이 더욱 가볍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행사 기간 중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매직쿠폰 제시 시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하고, 세븐스프링스는 메인 메뉴 주문 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 바르미스시뷔페를 이용하면 바르미 샤브샤브 식사권을 제공한다.

마법에 걸린 쇼핑몰답게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세일 기간 중 주중(월~금),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매일선착순 100명에게 워터파크 VIP 초대권을, 선착순150명에게 스노우파크 VIP 초대권을, 그리고선착순 200명에게는 수도권서북부 최고의 럭셔리 스포츠클럽 원마운트 스포츠센터의 VIP 초대권을 증정한다. 주말에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꽝 없는 다트게임’이 그것. 127개의아기자기한 패션 및 액세서리, 아동복, 편집숍, 아이디어숍 등이 입점해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매직몰127’에서 3만원이상만 구매하면 모두가 다트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다트게임 경품으로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스포츠클럽 VIP 초대권 외 각종 브랜드 상품권, 기념품 등이 준비된다. 단,본지에 삽입된 매직쿠폰 이미지를 오려오거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오는 경우에만 각종 사은행사에 참여 가능하니 참고하자.

지난 3월 오픈한 원마운트 쇼핑몰에는 H&M, ZARA, 에잇세컨즈(8seconds) 등 글로벌 SPA 브랜드의 대형매장(메가숍) 등 100여 개트렌디 패션 브랜드 및 150여 개의 아이디어숍, 50여개의카페 및 식음업장 등 총 300여개의 매장이 입점해있다. 특히, H&M은 남녀및 디바이디드, 키즈의 최신 패션을 2개층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ZARA는 여성, 남성, 아동의세 개 섹션이 풀라인으로 갖주어져 있다. 콘템포러리한 디자인과 그래픽 아트,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소재 등을 이용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버쉬카(BERSHKA)와 풀앤베어(PULL&BEAR)는 국내 최대 규모로 원마운트에 들어섰다. 또, 국내 최초로 ‘뷰티 클러스터(Beauty Cluster): 아이디’를 만들어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제공하고 있다. 뷰티 클러스터, 내에는화장품 매장과 드럭스토어는 물론 성형외과, 에스테틱, 네일아트등 여성이 아름다워지는 데 필요한 모든 아이템 집결한 3,300㎡규모의 단지가 조성되었다. ‘여자들의 놀이터’를 모터로 개방형 구조의 스트리트형 쇼핑몰을 설립, 파크 전역에서 콘서트 등 문화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쇼핑몰을 조성, 다양한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을 제공한다.

한편, 연면적 16만 1천 602㎡ 규모로 조성된 원마운트는 쇼핑몰 외에, 국내 3위 규모의 실내외 워터파크, 국내 최초의 스노우 테마파크, 수도권 서북부 최대의 럭셔리 스포츠클럽이함께 들어서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365일 여름과 겨울을 함께 즐길 수 있고 쇼핑과 놀이를 함께 즐길수 있는 ‘놀핑 스페이스’로, 레저, 관광, 쇼핑 문화에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