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평내호평역KCC스위첸 11월 21일 본격분양

 ▲ ⓒ경양일보▲ ⓒ경양일보

KCC건설이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503-4번지 일원에 위치하는‘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은오는 2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남양주시 호평동 중심에 입지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15~20층, 6개 동, 총 333가구 규모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59㎡120가구 ▲84㎡A93가구▲84㎡B 120가구다. 전세대 중소형으로 남향위주 배치와 공간 효율성이 높은 타입별4Bay 또는 LDK구조로 혁신 설계되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실현과 각 동별 주차장이 엘리베이터로 직접연결되도록 설계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평동최고입지에 위치해 우수한 주거환경 갖춰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은 호평동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호평동의 핵심 인프라가 몰린 이마트가 불과 걸어서 1분 이내에 위치했으며 경춘선 평내호평역은 도보 3분, 메가박스(남양주점), 공원 등도 단지와 100m 내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는 평동초등학교,판곡초등학교, 호평중학교, 호평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한 단지 건너편에 위치한 호평동 학원가도 가깝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춘선인 평내호평역이 단지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서울지역으로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또한,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수석-호평간도시고속화도로, 서울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호평 중앙공원, 호만천, 물놀이 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입주민들의삶의질 뿐만 아니라 쾌적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평내호평역 KCC 스위첸은 명실상부한 호평지구 최고 입지를 자랑하며 교통뿐만 아니라 부족함 없는 생활 환경을 자랑한다”며"내부 설계 역시 KCC건설만의 특화설계 및 고품질 마감재를 통해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47(호평제일장로교회옆)에 위치한다.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595-7667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