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06월 27일 동정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26일 연수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열린 가정폭력 피해자 지원을 위한 경찰, 구청, 의료기관간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시청 홈페이지 디자인개편 보고회에 참석해 정부 3.0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행정정보 공개를 확대하고 소통하는 투명한 행정이 선행되어야 하는 만큼 더욱 활용도 높은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개편할 것을 당부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26일 오전 10시에 시청 상황실에서 소비자단체, 목욕협회와 함께 ‘안산시 물가안정 공동실천선언식’을 갖졌다.

유영록 시장은 26일 시민회관에서 열린 참교육학부모회 강좌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교육주체로서의 학부모 역할을 강조하며, 학부모의 올바른 교육 참여를 통한 교육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26일 친환경농업교육관에서 열리는 친환경농업발전연찬회에 참석해 전국최초의 친환경농업 특구 양평의 위상을 지켜나가자고 말했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26일 오전 11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제13회 경기도지사 생활체조 경연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26일 문화유적 탐방에 참여한 하남시민회 관계자를 격려하며 하남시의 발전과 새로운 시민운동의 모델을 제시하는 순수 민간단체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