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07월 18일 동정

김철민 안산시장은 17일 오후 3시에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산시 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참석자와 환담했다.

박우섭 남구청장은 17일 오전 9시 주안역 지하상가 상인대학 졸업식에 참석 후 오전 11시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삼계탕 나눔 잔치에 참석했으며 오후 1시 30분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노인 일자리 참여자 직무교육에 참석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지난 17일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연일 이어지는 비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재해예방에 만전을 기하도록 관계자들에게 당부하고, 이어 노인일자리 간담회 및 미용업자 위생교육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17일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주관으로 선학동 소재 연수실버농장에서 열린 쉼터 상량식에 참석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지난 17일 군수실에서 명예퇴직자 이명혁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 자원봉사센터장에게 훈장증을 수여하며, 군정발전을 위해 애쓴 노고를 치하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17일 오후 오산정보고등학교에서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하고 특성화 지원 사업 성과 보고회에 참석했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17일 오후 1시 30분 기획재정부를 방문하여 '박춘섭 기재부 경제예산심의관“을 면담하고 지역 현안 설명과 함께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16일 집무실에서 장애인미디어인권연대 관계자를 격려하며 장애인을 위한 무료법률상담, 무료미용실 운영, 장애인신문보급 및 카페 코파카바나운영 등 장애인의 경제적 어려움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자활 자립지원에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