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07월 19일 동정

조병돈 이천시장은 18일 오전 10시 30분 이천미란다에서 개최된 '원목회의‘에 참석하여 최근 시정 현황과 현안 업무를 설명하고 참석자들의 건의사항 등을 경청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18일 오후 4시에 반월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찾아가는 주민참여 예산학교에 참여해 주민참여예산 설명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지난 18일 오후2시 노인복지관에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노인공동작업장 개소식에 참석하여 일하는 즐거움에 대해 강조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지난 18일 농협에서 열린 숙박업 영업자 위생교육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농업기술센터 농업대학 특강에 이어 기관단체 협의회에 참석해 지역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18일 청학동 주민센터에서 주민제안사업 우선순위 결정을 위해 열린 주민참여예산 청학동 총회에 참석했다.

박우섭 남구청장은 7월 18일(목) 오전 10시 30분 광주 프라도호텔에서 열린 전국 평생학습도시 관계자 워크숍에 참석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17일 사회적기업 아카데미 수료식에 참석해 교육 이수자 27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기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18일 관내 음식점에서 사회복지협의회·푸드뱅크후원회 간담회를 갖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사회적 약자를 발굴 지원하는 데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18일 행복돌봄과 업무보고를 받고 복지, 건강, 학습을 연계한 통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