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최봉순 신임 부시장 취임에 따른 업무보고회 개최

 ▲ ⓒ나라일보▲ ⓒ나라일보

고양시 일산동구는 지난 17일 일산동구청 소회의실에서 최봉순 신임 부시장께 일산동구 업무 전반에 대한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업무 보고에 앞서 최봉순 부시장은 최일선에서 민원을 응대하는 세무과, 시민봉사과를 먼저 순시하며 무더위에 수많은 민원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일산동구 직원들과 첫 상견례인 이날 회의실에는 과장, 동장을 비롯한 주무팀장 등 간부공무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신임 부시장 및 구청장, 과장, 동장들과의 소개 및 인사를 나눈 뒤 2013년도 일산동구에 대한 업무보고가 진행되었다.

보고회에서는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 복지나눔 1촌 맺기, 주민자치 역량 강화를 위한 활동, 600년 벤치도색사업, 청사 가온갤러리 운영 등 일산동구 역점 현안에 대한 보고를 하였으며.

최봉순 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민과의 접점이며 정책에 대한 반응을 바로 볼 수 있는 동 주민센터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면서 이를 정책가들에게 전달하고 중간자로서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는 구청의 가교 역할을 강조하였다.

또한 시민들의 윤택한 삶은 공직자의 자세에 달려 있다며, 직원들의 청렴도 향상과 일하기 좋은 행복한 직장분위기 조성을 통해 시민으로부터 신뢰 받는 행정기관이 되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 하였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