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19일 자정 '갤럭시S4' 예약가입 스타트

 ▲ ⓒ나라일보▲ ⓒ나라일보

이동통신 3사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S4' 예약가입을 오는 19일 자정부터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온라인에서 1만명에 한해 예약가입을 받는다. 오프라인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는 갤럭시S4 출시일 전까지 무제한 예약가입을 받는다.

온라인 예약가입을 원하면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사이트 T월드샵에 접속하거나, 기기변경 예정인 휴대전화로 수신자*1111로 블랙과 화이트 중 원하는 갤럭시S4 색상이 담긴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5만9000원 상당의 선물(S뷰 커버)을 준다.

예약 후 예약차수가 확인되면 T월드샵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리점 방문과 택배 중 원하는 수령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KT는 오는 25일까지 자사 공식 사이트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 매장에서 갤럭시S4 예약가입을 받는다.

올레닷컴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KT 멤버십 서비스 올레클럽의 포인트인 '별'로 원하는 만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매장을 방문하거나 택배로 갤럭시S4를 받아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온라인몰 'U+샵'에서 갤럭시S4 예약을 접수한다.

모든 예약 가입 고객에게 'HDTV 어댑터', '블루투스 헤드셋', '차량용 거치대 및 충전기', '컬러 플립커버', '모바일 쇼핑 적립금' 중 원하는 사은품 한 가지를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다음주 중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가격을 안내하고, 예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S4는 옥타코어 프로세서(두뇌역할을 하는 중앙처리장치(CPU) 8개), 안드로이드 4.2.2 운영체제(OS) 젤리빈,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카메라, 기가 와이파이 등을 탑재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