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아트 뮤직콘서트’팟캐스트 방송 시작

(수원=최영선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은 2015 전문예술지원사업‘온라인 아트 뮤직 콘서트’팟캐스트 방송을 시작한다.

‘온라인 아트 뮤직 콘서트’는 수원 지역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의 음악연주와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팟캐스트 방송이다. 퓨전국악팀‘아름드리’김덕환 대표가 사회를 맡았으며, 일렉트로닉 밴드 ‘스넬로지’, 기타팝밴드 ‘유니온펍’, 피리연주자 ‘김세윤’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출연하여 라이브 공연과 자작곡에 관한 설명 및 공연중 에피소드 등 솔직 담백한 음악이야기를 나눈다. 현재 7팀의 뮤지션의 이야기가 방송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공연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전문예술지원 공모지원사업’은 재단에서 올해 처음 실시하는 다양한 형태의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지원사업으로 팟캐스트 1팀과 영화 1팀이 선정되었다.

이번‘온라인 아트 뮤직콘서트’ 팟캐스트 방송을 통해 수원에서 활동하는 숨겨진 뮤지션들을 발견하고, 그들의 속 깊은 음악이야기와 라이브공연을 통해 많은 시민들과의 소통과 더불어 지역 예술인들의 폭넓은 활동기반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온라인 아트 뮤직 콘서트’는 인터넷과 스마트폰 다운로드를 통해 청취 가능하며 방송은 홈페이지 ‘팟빵’ (www.podppang.com) 에서 ‘온라인아트뮤직콘서트’를 검색하면 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