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그콘서트-호불호'에 올해 마지막 게스트로 '짤방스타' 트로트가수 이애란과 '머슬녀' 모델 레이양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27일 오후 9시15분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의 '호불호'에서 개그맨 최효종·이원구·홍훤의 '입덕 도우미'로 나선다.

이들은 지난 16일 녹화에서 각자의 필살기로 짧지만 굵은 존재감을 과시하며 호불호 팬 사이트 가입을 적극 권유했다.

이애란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에 퍼진 '전해라 짤방'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짤방'은 '짤림방지'의 줄임말로 인터넷 게시판 등에 글을 올렸을 떼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는 것을 가리킨다. '전해라'는 이애란의 노래 '백세인생'에서 반복되는 구절이다.

이애란은 호불호 팀의 질문에 '백세인생'을 개사한 재치 있는 노랫말로 답하며 호응을 얻었다. 녹화장에 있던 모두가 "~전해라"는 이애란의 가사를 합창하기도 했다.

레이양은 탄탄한 몸매로 등장과 동시에 남성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성을 자아냈다. 근육이라는 뜻의 '머슬(muscle)'에서 따온 머슬녀의 상징인 레이양은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MBC TV '복면가왕'의 연예인 판정단으로 합류하기도 했다.

그녀는 '호불호' 녹화에서 긴 팔과 다리를 이용, '가입하자, 가입하자!'를 외치며 골반을 튕기는 '퉁 댄스'를 적극적으로 소화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