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최양식 경주시장은 19일 오전 11시 경주하이코에서 열리는 ‘아트페어 경주 2016’ 언론인 간담회에 참석한다.

 

이정백 상주시장

이정백 상주시장은 19일 오전 9시30분 시청 시민의 방에서 열리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상주시지부와의 ‘상주시장학회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남유진 구미시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19일 오후 2시30분 구미시 새마을회 강당에서 열리는 제14기 새마을지도자자녀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우수한 인재로 성장해 지역사회의 주역이 되길 당부한다.

 

권영택 영양군수

권영택 영양군수는 19일 오전 10시 영양전통시장광장에서 개최되는『장터에 울리는 치매愛 행복메아리』행사에 참석한다.

 

이희진 영덕군수

이희진 영덕군수는 19일 오후 4시 영덕문화체육센터 여성회관에서 열리는 그린영덕21 추진협의회 창립 제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현준 예천군수

이현준 예천군수는 18일 오전 11시 유천면 용암리경로당 준공식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의 편안한 휴식공간과 동네 사랑방으로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가평군수는 16일 집무실에서 호주 교장 및 교육행정가 한국방문 연수단(단장 강수환 호주 시드니한국교육원장)의 예방을 받고 가평방문을 환영하며 이번 현수가 한국역사와 문화에 대한 인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가평의 학교 및 교육지원정책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상호이해와 관계증진을 위한 폭을 넓혀 나가자고 강조했다.

 

조병돈 이천시장

조병돈 이천시장은 18일 오전 8시 30분 집무실에서 ‘국·소장·담당관’간부회의를 주재, 오전 9시 30분 집무실에서 퇴임 공무원을 격려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선교 양평군수

김선교 양평군수는 18일 오전 10시 경기도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저출산 위기극복 야단법석 토론회”에 참석했다. 토론회에는 김선교 군수와 남경필 도지사, 민경원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지회장, 조소영 강남대 사회복지대학원 교수, 김윤덕 TV조선 문화부차장, 조영태 서울대 보건대학원교수, 개그우먼 김현숙이 함께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제종길 안산시장은 18일 오전 10시 상록수보건소 보건교육실에서 열린 ‘사람중심 이야기마당 21번째’ 지역아동센터 관계자와의 대화에 참석, 오후 4시 와스타디움 2층 기자실에서 열린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제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안산시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했다.

 

조억동 광주시장

조억동 광주시장은 19일 상황실에서 당면사항현안보회를 주재하고, 연초 수립한 각종 시정 계획이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원경희 여주시장

원경희 여주시장은 19일 오전 11시 30분 서울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여주시·예술의 전당 교류협력에 관한 MOU 체결식에 참석, 오후 4시 정부합동평가 및 시군종합평가 지표담당 합동 보고회에 참석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