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1일 동정

김규선 연천군수는 지난 9일 수레울아트홀에서 학생 및 학부모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15학년도 EBS 입시정보 설명회에 참석하여 참가 학생들을 격려하며 미래를 선도할 인재로 성장해주기를 당부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지난 8일 동문~성광교회간 도시계획도로 현장을 점검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8일 오후 5시에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공직자 홍보마인드 강화교육에 참석해 시정 주요사항에 대해 시민들이 잘 알 수 적극적인 홍보를 강조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9일 구청 앞 상징광장에서 열린 제14회 알뜰나문장터 행사에 참석했다.

박우섭 남구청장은 지난 8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인천건축문화제 개회식에 참석했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이천시 시각장애인 복지대회’에 참석하여 시각장애인들이 생활 불편을 덜 수 있도록 공공시설 개선과 복지향상을 위해 힘 쓰겠다 고 밝혔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3 보육인 한마음 대회에 참석해 “오산시가 전국최고 출산보육 시범도시로서 부모님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환경 조성과 최상의 보육서비스 제공에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