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블랙홀 드라마


(의왕=맹선호 기자) 첫사랑에서 적으로 만난 이요원과 진구의 살벌한 대립이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6일 밤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6회에서는 이경(이요원 분)과 건우(진구 분)가 본격적으로 대립하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싸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진그룹을 지키려는 건우와 박무삼(이재용 분)을 무진그룹 회장자리에 앉히고 더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한 이경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됐다.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장태준(정동환 분)의 사저에서 뜻밖의 재회를 하며 날을 세웠다. 전임 대통령 장태준은 과거 이경의 아버지 서봉수(최일화 분), 건우의 아버지 박무일(정한용 분)과 절친한 친구. 박무일 덕분에 탄탄대로 정치인생을 걸었고 박무일을 회유해 서봉수를 배신하게 만든 장본인으로 알고보니 이경과 건우는 아버지 세대에서부터 이어온 악연이었다.
이경은 과거 자신의 아버지가 잃었던 것을 되찾기 위해 건우와 척을 지고 있는 박무삼과 손을 잡고, 거기에 장태준까지 등에 업어 세상을 내려다보는 꼭대기에 서려는 목표를 가졌고, 목표달성에 걸림돌이 되는 건우를 내치기 위해 칼을 겨눴다. 건우 역시 12년 만에 적으로 만난 이경에게 “더 힘들어지기 전에 돌아가라”고 회유했지만 통하지 않자 이경에게 맞서기로 결심했다. 이에 건우는 일차적으로 박무삼의 사무실에 감사팀을 보내는 것으로 이경의 발목을 잡았다.
특히 이어진 예고에서 이경은 건우에 대해 “지금은 날 가로막는 장애물 중 하나일 뿐이야”라고 말하고, 건우는 세진을 제 발로 찾아가 “이세진씨가 도와줬으면 하는 일이 있다. 서이경한테 이용만 당하고 끝낼거냐”며 어떠한 제안을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말미에는 세진이 건우에게 “맞혀봐라. 내가 누굴 꼬시러 왔는지”라며 대놓고 도발을 하는 모습까지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