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5년 출시 이후 첫 남성 단독 모델…
일주일만에 유튜브 15만·페이스북 14만뷰

배우 박보검이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 1975년 출시 후 첫 남성 단독모델이다.

롯데제과는 16일 "'내 마음에 부드러움 한 조각'이라는 '가나 초콜릿'의 새로운 슬로건 아래 '가나 초콜릿' 첫 남성 단독 모델로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박보검이 '가나 초콜릿'의 부드럽고 달콤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최근 연말 방송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가나 초콜릿'은 1975년 출시 이래 당대 최고의 '하이틴스타'를 모델로 기용해왔다. 특히 1990년대 가나 모델 이미연이 외투입은 남성의 품속에서 얼굴을 내미는 장면은 얼마 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패러디로 연출되는 등 제품과 모델 모두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다.

박보검이 모델로 나선 이번 광고는 초콜릿의 주 소비층인 여심 공략을 위해 도서관과 버스를 배경으로 1인칭 시점에서 촬영됐다.

박보검이 나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 된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박보검은 여자 친구를 짝사랑하는 역할을 연기하며, '소중함', '고마움', '좋아함' 등의 메시지를 '가나 초콜릿'을 통해 전달한다. 박보검이 출연한 CF는 공개 후 일주일 만에 유튜브 15만뷰, 페이스북 14만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가나'는 1975년 출시 이후 매년 500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고 있는 초콜릿 시장 대표 브랜드로,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다. 롯데제과는 향후 박보검과 함께 '가나 초콜릿'의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매출을 20%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뉴시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