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팽성 노인복지관 착한 가게 나눔 동참

사진설명 : (좌측부터) 팽성 노인복지관 김태형 관장,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일품 김치 이우필 공동대표, 치아 사랑 치과 의원장 겸 팽성 노인복지관 김진수 후원회장

(평택=조항진 기자)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일품 김치는 지난 18일 착한 가게 3호점 현판 전달식을 했다. 이날 현판 전달식에서는 일품 김치(공동대표 이창우, 이우필, 홍택선), 팽성 노인복지관(관장 김태형), 치아 사랑 치과 의원 및 팽성 노인복지관 후원 회(회장 김진수)의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전달 및 부착, 기념사진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일품김치는 식품의약품안전청 HACCP 지정을 받은 품질과 위생관리가 우수한 기업으로 콜드-체인 시스템 운영 및 계약 재배에 의한 100% 순수 국산 원재료만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이번 착한 가게 캠페인을 통해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었으며 모인 성금은 평택시 관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창우, 이우필, 홍택선 공동대표는 “착한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매달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동참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착한 가게 캠페인이란 팽성 노인복지관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모금 캠페인으로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렌차이즈, 학원, 병원 등 다양한 업종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