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실시간 예약시스템 리뉴얼 오픈

(인천=이진희 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고객들의 예약 편의를 위해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9월 20일부터 본격 운영되는 온라인·모바일 다이렉트 예약시스템을 통해 복잡했던 호텔 예약 과정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크게 높혔다.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더 이상 일일히 정보를 확인할 필요도, 전화대기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확인한 후 클릭 몇번으로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 모바일을 통한 국내 호텔예약이 급증함에따라 ‘엄지족’을 잡기위해 모바일 최적화 및 전용 패키지를 기획했다.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전 객실을 특별가(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객실 타입 별 실시간 요금 및 날짜별 예약 가능여부 등을 한번에 알 수 있다. 

예약 완료 후에는 예약 확인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전화로 예약을 취소해야하는 부담없이 간편한 취소 또한 가능하다.예약 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고객 기본 정보만 입력해 놓으면 재방문 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온라인·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크우드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은 구성과 가격면에서 모두 가성비 최고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매 월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드링크, 기프트 증정, 조식 1+1 등 다양한 ‘이 달의 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픈 이벤트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는 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드링크 2잔을 제공하며, 선착순 예약고객 30명에게는 간식을 가득 담은 오크우드 에코백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고객들의 예약 편의를 돕고, 최대한의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크우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