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 좋은 가좌3동 만들기 소임 다 할것"

(서구=김광수 기자) 인천시 서구 가좌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동석)는 지난 13일 가좌3동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강범석 서구청장, 시·구의원 및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내·외빈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박향순 위원장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가 전달됐고, 박향순 위원장의 이임사와 함께 신임 서동석 위원장의 취임사로 진행됐다. 

박향순 이임위원장은 지난 4년간 위원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에 애정과 열정을 갖고 적극적인 주민자치활동을 해왔으며, 특히 꿈나무 과학교실 체험활동, 반찬 봉사 활동 등 어려운 이웃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쏟았다. 

서동석 신임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박향순 위원장께서 주민자치위원회를 잘 이끌어 주신 것을 이어 받아 주민자치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다른 단체와 합심하여 더욱 살기 좋은 가좌3동이 되도록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소임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보다 성숙한 시민의식 함양으로 진정한 주민자치 실현에 선도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