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취약한 우리아이 고민해결

(고양=이만조 기자)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연휴 기간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전시장 킨텍스와 국내 최고의 유아/어린이 박람회를 개최해 온 ㈜유아림이 공동으로 온가족이 신나는 종합가족축제 ‘2018 키즈 樂(락) 페스티벌’을 2018년 5월 4일부터 2018년 5월 7일까지 총 4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개최한다.

지난 행사인 ‘K-키즈 Dream 드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로 돌아온 '2018 키즈 樂(락) 페스티벌‘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준비한 유익한 코딩교육 컨퍼런스, 대형놀이시설, 재미난 무대 이벤트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필요한 다양한 용품 할인전과 교육체험 부스로 구성된다.

특히, 동아사이언스와 함께하는 레고 코딩교육 컨퍼런스, 후원사인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저자와의 만남’ 행사 등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부대행사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동아사이언스와 함께하는 레고 WeDo2.0 코딩교육 컨퍼런스는 “놀이로 즐기는 꿀맛 코딩 맛보기”를 주제로 현재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코딩교육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90분간 특별체험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어린이 과학/수학교육의 전문가 동아사이언스와 다년간의 SW 및 STEM 교육 전문가 퓨너스가 함께 준비한 이번 컨퍼런스는 아이만 참여하는 교육이 아니라 친숙한 레고블록을 가지고 온 가족이 참여하는 커리큘럼으로 두뇌발달 뿐 아니라 가족 간 팀웍까지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4월 넷째주부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접수(유료) 페이지 오픈 예정이며, 사전접수 시 사전등록 특별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수강이 가능하다.

‘2018 키즈 樂 페스티벌’은 어린이날 선물구입(전시), 놀이활동(체험존), 두뇌개발(컨퍼런스)까지 어린이날 아이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행사로 부모님들의 어린이날 나들이 고민의 훌륭한 해답이 될 것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