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 느와르’로 9월 스크린 도전 나서

(경기=이지은 기자)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스터 션샤인’에서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극의 분위기를 센스 넘치는 연기로 이완시키는 이가 있다. 

태양의 후예와 도깨비에 이어 이번 드라마에서도 김은숙 작가의 선택을 받은 배우 ‘김병철’이 바로 그 주인공. 

미스터 션샤인의 ‘일식’은 극의 흐름 상 진지함과 코믹 둘 다를 적절히 품어야만 했는데, 김병철의 호연 덕에 캐릭터는 물론 드라마 또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미 태양의 후예에서는 ‘우럭 닮은 군인’, 도깨비에서는 ‘분량을 씹어 먹는 간신’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바 있는 그의 연기를 ‘양아치 느와르’를 통해 스크린에서도 접하게 될 예정이다. 

‘양아치 느와르’는 삶의 전부였던 약혼녀 ‘미영’을 사고로 잃게 된 삼류 건달 ‘창도’가 가해자인 ‘희성’에게 본인만의 방식으로 복수해가는 과정을 그린 블랙 코믹 느와르. ‘양아치 느와르’에서 ‘창도’로 분한 김병철은 관객들에게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비로소 대중들에 얼굴을 각인시킨 그지만, 알고 보면 연극 ‘세 자매’로 연기를 시작한 17년 차 진성 배우인 김병철. 이런 그의 첫 스크린 주연작 ‘양아치 느와르’는 오는 9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