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등 신세계 리빙브랜드 빌트인 제공
모델하우스 내 실제 사이즈 가구 배치 눈길

신세계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빌리브 하남’에 감각적인 상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신세계 리빙 브랜드 접목,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반 건설사의 모델하우스의 경우 유니트 내 공간을 더 넓게 보이기 위해 실제 사용하는 가구보다 축소 또는 별도로 제작한 가구를 배치하여 입주 시 실제 가구 배치와 상이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금번 빌리브 하남 모델하우스에서는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가구를 배치해 타 모델하우스와 차별화했다. 또한 까사미아, 메종티시아, 자주 등이 참여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가구 및 소품들로 적용하여 현실적이고 적용 가능한 인테리어 팁까지 얻을 수 있다.

신세계의 철학과 감성이 담긴 대표적인 리빙브랜드인 메종티시아, 자주(JAJU), 까사미아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로  ‘메종티시아’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뀌어난 품질의 북유럽 수입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의 제품까지 다루고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모던, 내추럴을 기본 컨셉으로 가구, 침구,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춘 토탈 홈 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와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자주’는 신세계그룹만의 라이프스타일 엿볼 수 있는 브랜드들이다.

이 같은 신세계 리빙 브랜드 상품들이 빌트인 가구로 제공되는 ‘빌리브 하남’은 획일적인 집의 형태에서 벗어나 섬세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아파트먼트를 넘어 설계부터 빌트인 가구까지 신세계 그룹사가 빚어낸 라이프스타일먼트인 것이다.

품격있는 빌트인 가구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인 ‘빌리브 하남’에는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일반 주거 공간에서는 보기 힘든 3.2~5.9m의 층고 설계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듀얼스페이스(다락)와 LDK 구조(Living Dining Kitchen)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집 안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 DRIVE IN HOUSE, 5m 광폭의 테라스 하우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31개의 신평면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가스가 없는 안전한 주방, 최대 2.7m의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편의를 더했다.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자연의 쾌적함과 아늑함이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유러피안 중정과 중정 내 게스트 하우스, 클럽 라운지로 활용 가능한 ‘파티오 하우스’ 외에도 스카이 가든, 루프탑 가든, 천창을 통해 자연채광이 가능한 복도 아트리움을 제공 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카이 피트니스와 공유키친, 방음실, 미디어 라운지, 공유오피스, 라이브러리, 게임룸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기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유공간이 제공될 예정으로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입지환경이 우수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이마트 하남점이 바로 옆이며 국내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차량 5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있다. 또한 약 3만 여평의 시각공원, 유니온 파크, 미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 등도 인접해있어 풍부한 자연환경 속에서 스포츠와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한강과 가까워 쾌적한 한강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지하철 5호선 풍산역(2019년 개통예정)이 앞에 있어 초역세권 단지에 속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해 강남까지 약 30분 대에 도달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반경 500m 내에는 풍산초와 덕풍중, 풍산고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나룰도서관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가 기대된다.

‘빌리브 하남’은 주거 목적의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청약 통장이 필요 없어 수요자들의 청약 기회를 넓혔다. 이에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과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하남시에서 내집마련의 기회로 이목이 집중된다.

11월 2일 분양 예정인 ‘빌리브 하남’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0층의 아파트 (구)25평형과 유사한 타입의 오피스텔 총 3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위치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