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에 최선

존경하고 사랑하는 49만 평택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 바라 본 태양은 늘 한결 같이 뜨고 지는 태양이 아니라, 우리의 소망을 성취하기 위해 보더 더 나은 삶을 기대하며 희망을 품고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떠오른 태양입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은 큰 복이 오고 재물이 넘친다는 뜻을 가진 황금돼지띠의 해입니다. 황금돼지의 기운을 듬뿍 받아 내일을 향한 꿈과 소망을 꼭 이루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으로 평택시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2018년은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고용불안 등이 지속되면서 소득 양극화 심화, 가계부채 및 청년 실업률 증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경쟁력 저하 등 서민들의 생활은 더욱 어려웠던 한 해였음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따라서 금년에도 서민들의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시는 고덕 삼성전자 반도체 2캠퍼스 조성,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기간 단축, 브레인시티사업 재추진, 주한미군기지 이전사업이 순조롭게 마무리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건을 바탕으로 새해에는 집행부와 함께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내기 위해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올 한해 우리의 이웃과 가정이 온돌방 속 청국장과 같이 따뜻하고 구수한 삶의 여유를 가지고 건강한 웃음이 넘쳐 나시길 소망하며, 기해년 새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 날마다 새로운 웃음, 많이 만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