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박구민 기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9월 마지막 주인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 바비큐 앤 비어 나잇(BBQ & Beer Night)’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기존 호텔 다이닝과 차별화된 색다른 매력의 야외 테라스인 ‘쉐라톤 포차’에서 열리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맥주와 다양한 호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쉐라톤 최고의 셰프팀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BBQ세트와 세미 뷔페,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BBQ는 슈바이네 학센, 독일식 소시지, 튜리어 브라트 부어스트 등의 고급 요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육류 및 해산물 그릴 요리를 비롯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가을밤 분위기에 맞는 로맨틱한 버스킹 공연을 매일 진행하며, 행운 복권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중식 레스토랑 ‘유에(YUE)’에서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을의 향기로움이 가득 담긴 자연송이를 이용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를 대비하여 가을 제철 음식인 자연송이를 주 재료로 맛과 영양을 살렸다.
 
다이어트, 피부, 미용, 항암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을 제철 자연송이 요리로 신선함과 향긋함이 가득 담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