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감동 경영 실현

(안동=백운석 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이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6월 8일 정례석회 시에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2020년 하반기 CCM 인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사랑과 감동을 선사한다.”라는 미션과 “친절과 만족을 선사하는 감동경영”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겠다는 임직원들의 의지를 선포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해 권석순 이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부서장을 CCM 리더로 임명하고, CCM 인증 추진팀을 구성하는 등 전사적 차원에서 소비자중심 경영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추진기반을 마련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계기로 급변하는 서비스 환경변화에 대처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해 이용객들에게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