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용 마스크 무료제공, 워킹스루 소독 시스템 도입

(고양=이만조 기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원마운트워터파크가 오는 25일 개장하며 본격적인 여름방문객 맞이에 나선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휴장 기간 동안 방역 프로세스 확립과 철저한 시설방역을 마치고 6월 25일부터 전격 오픈 되며 실내 파도풀, 카니발비치,투겔라이드,킹볼라이드와 함께 실외 스카이부메랑고,콜로라이드,윌링더비쉬, 팝핑바운스,바디스플래쉬 등 인기 워터슬라이드 시설을 모두 개장한다.

박호성 원마운트 운영팀장은 “특히이번 개장을 앞두고이용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바캉스를 위해 한층 강화된 방역 프로세스를 확립하는데 중점을 두고 워터파크 개장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원마운트는워터파크 이용고객에게 발수와 향균,구리 소재의 원단으로 만든 워터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하고워터파크 입장 전 고양시 방문자 등록 시스템인 안심콜 서비스, 워킹 스루 소독 시스템과 체온측정 장비를통과하여야 입장이 가능케 하였으며 소독 및 방역 전담인력이 배치되어 모든 시설과 장소에 대하여 방역을 수시로 진행한다.

또한 재개장을 기다려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매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과 부대시설 이용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방역지침과 서비스 등에 대하여 주기적 교육을 실시하여방문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하여안전,재미,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