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동절기 어려운 한파속 따스한 온정 이어가

(군위=김중환 기자) 경북 군위군의 각급 사회단체와 기업, 개인들이 코로나19와 동절기 한파속에서도 따스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오고 있어 훈훈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

16일에는 에코비트워터(주)가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일천만원을 기탁했고, 지난 15일에는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가 군위읍 행락지 환경정화 활동에 따른 수익금 100만원을 이웃돕기성금으로 기부해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또한 ㈜군위환경 박무룡 대표는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200만 원을 기탁해 연말 따스한 성금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주)에코비트워터

◇ 에코비트워터(주) 교육발전기금 일천만원 기탁

에코비트워터(주) 김인석 대표는 지난 16일 군위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인석 대표는 기탁식에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김인석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군위의 발전을 함께 해나갈 우수한 인재 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코비트워터(주)는 환경기초시설 관리·운영업체로 국내 수처리 분야 점유율 1위의 상하수도 전문기업이며, 군위에서는 군위공공하수처리시설 및 마을하수처리시설 20개소를 통합운영하고 있다. 

군위군 여성단체협의회

◇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송곡지)는 지난 15일 군위읍 행락지 환경정화 활동에 따른 수익금 100만원을 이웃돕기성금으로 기부했다.

군위군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는 송곡지 회장은 “올해 6월부터 9월까지의 행락지 환경정화 활동 수익금을 의미있게 사용하고 싶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활동 수익금을 기부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 뜻깊은 성금은 군위군의 어려운 위기가구를 돕는데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군위환경

◇ ㈜군위환경 박무룡 대표 교육발전기금 기탁

㈜군위환경 박무룡 대표는 지난 15일 군청을 방문,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박무룡 대표는 기탁식에서 “어려운 때일수록 자라나는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군위를 사랑하고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기탁해주신 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지역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탁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