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박 패키지로 프리미엄룸 할인 & 설연휴 어린이 키즈북 세트 제공
호랑이(虎)띠, 이름 ‘범’ 포함 고객 대상 ‘2022 설 한정 호랑이 그립톡’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객실에서 바라본 센트럴파크와 노을 전경

[인천=박구민 기자]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2박 이상의 여유로운 여행을 위한 연박 패키지와 기간 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랑이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연휴에 가족 단위 호캉스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연박 패키지인 스윗 스위트 세일(Sweet Suite Sale)을 선보인다. 

이번 스윗 스위트 세일(Sweet Suite Sale) 패키지는 최대 50% 할인 된 프리미엄 객실 2박,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뷔페,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디럭스룸 제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중(월-목) 투숙 시에는 체크아웃이 오후 3시가지 연장되어 24시간동안 투숙할 수 있다. 오는 설 연휴기간(1월 28일 - 2월 2일)에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트래블북과 크레용을 추가로 제공해 아이들이 객실이나 호텔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 호랑이 해의 주인공인 범(虎)인(人) 스페셜 이벤트로 호랑이 띠(1998, 1986, 1974, 1962, 1950년생) 또는 이름에 ‘범’이 포함된 고객이나  ‘범프랜드’가 되어 참여 할 수 있다. 

‘범프랜드’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가 되어 현장에서 인증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2022년 설 한정으로 자체 제작한 호텔 시그니처 그립톡을 선물로 제공한다.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