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공헌 일환 관내 청소년 지원위한 기탁

사진 좌부터 CJ제일제당 이낙희 지원팀장, 임항순 공장장, 김정헌 중구청장, 문병선 공장장이 기탁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부터 CJ제일제당 이낙희 지원팀장, 임항순 공장장, 김정헌 중구청장, 문병선 공장장이 기탁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박구민 기자] 인천 중구 월디장학회(이사장 김정헌 중구청장)는 13일 CJ제일제당 인천 2공장과 식품냉동 인천공장으로부터 5,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중구청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CJ제일제당 임항순 공장장, 문병선 공장장, 이낙희 지원팀장 등이 참석했다.

CJ제일제당 인천 2공장 임항순 공장장은 “월디장학회 사업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CJ제일제당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사회 공헌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인천 4개 사업장(인천 1공장, 인천 2공장, 인천 3공장, 식품냉동 인천공장)은 신흥동 3가 일대 환경정화 활동, 1사 1하천 가꾸기(연수구 승기천), 반려 해변 가꾸기(영종도 마시안 해변), 소외계층 지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정헌 구청장은 “CJ제일제당의 장학금 지원으로 관내 청소년들이 미래 주역으로 성장해 나가는 데 있어 큰 힘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