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박구민 기자)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배동수)는 지난 26일 중구자원봉사센터4층 대강당에서 경북궁 면세점(대표 김태훈)과   업무협약을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자원봉사활동에 따른 협력사항 ▲지역 내 소외이웃을 위한 후원물품 지원 ▲네트워크와 온 오프라인을   활용한 정보공유, 협력 가능한 공동사업 수행 및 지원방안 수립 공조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경북궁 면세점은 MOU체결과 함께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인천시민연합회(이하 전가연)에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을 기탁받은 전가연 박수진 회장은“이번 장학금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할 학생들의 꿈과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는 감사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며“장학금을 기탁한 경북궁 면세점 김태훈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경북궁 면세점 김태훈 대표는“장학금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조금이라도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배동수 센터장은“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앞으로 경북궁 면세점에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위해 더 왕성한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