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바리톤 길병민과 함께하는 희망찬 갑진년

(군포=주재영 기자) 군포문화재단은 상주단체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오는 19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2024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군포문화재단의 2024년 첫 기획공연으로 시민들에게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갑진년(甲辰年) 청룡(靑龍)의 해를 맞아 흥겨움과 황홀함이 가득 담긴 분위기로 꾸밀 예정이다. 

공연의 지휘는 국내외 다수의 교향악단, 오페라, 발레를 지휘한 김광현 지휘자가 맡았으며, 팬텀싱어3와 미스터트롯2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성악의 황태자’베이스 바리톤 길병민이 출연한다.

1부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경쾌하고 다채로운 곡들을 연주하여 관객들에게 활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생동감으로 가득한 드보르작의‘카니발 서곡 작품번호 92번’으로 시작하여 밝은 내일을 기원하는 ‘근심 걱정 없이 폴카 작품번호 271’, 차이코스키의 <백조의 호수> 모음곡 제2곡 중 ‘왈츠’ 등을 선보인다.

2부는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이 무대를 채워줄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김효근의‘천년의 약속’, 윤학준의‘마중’, 빅시오의‘사랑한다 말해주오, 마리우’, 로시니의‘소문은 산들바람처럼’등의 다채로운 노래를 준비하였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