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미지 구축…1월 25일까지 접수

(창원=우정현 기자) ‘재단법인 창원FC’가 지난 10일 법인화를 완료하고 새롭게 본격적인 출발을 딛으며, 그 첫 번째로 ‘창원FC’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창원시청 축구단’에 창원시민의 축구단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창원FC’의 새로운 이미지 구축과 명문구단으로 비상할 수 있는 ‘창원FC’의 방향이 될 효과적인 슬로건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전을 통해 시민참여와 관심도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해 ‘시민과 함께하는’ 슬로건을 선정한다는 방침으로, ‘창원FC’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1인당 1건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신청서는 창원시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내용 작성과 서명 후 공고문에 안내된 시 홈페이지(시민참여>창원시민e랑>공모전>창원FC 슬로건 공모), 우편 또는 방문 주소(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97, 창원FC 사무국)로 기간 내 제출하면 된다.

창원FC는 오는 25일까지 슬로건 응모작을 접수한 뒤 내부 심사와 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2월 중 최종 수상작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입상작 시상금은 총 100만원(최우수 1건 50만원, 우수 2건 각 25만원)이며, 선정된 작품은 향후 (재)창원FC 홈페이지 및 각종 홍보물 제작, 다양한 매체 홍보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재단법인 창원FC의 이사장인 홍남표 시장은 “슬로건은 축구단의 비전과 그 가치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창원FC’의 새로운 도약과 비상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