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가든·친환경 원예 기술 분야까지 확대

(고양=이만조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우수업체 홍보 부스에 참여할 기업, 기관, 협회를 오는 2월 29일까지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참가기업의 전시 및 제품 홍보를 위한 자리로, 모집 분야를 국내 화훼 및 원예 분야에서 스마트 가든 및 친환경 원예 기술 분야까지 확대하여 고양국제꽃박람회만의 차별점인 산업적 특성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화훼 산업 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장인만큼, 참가업체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실내전시의 경우 재참가 및 조기신청 등 다양한 할인규정을 제공하고, 야외전시의 경우 야외 공간 지원 등을 도입해 참가자의 부담을 경감시켰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우수업체 홍보부스 외에도 △기업 참여 팝업정원 △원예 첨단기술 기업 참여정원 △원예 생산 및 유통 업체와의 협업 △예술 작품 전시 △고객참여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파트너를 모집 중이다.

꽃박람회재단 이동환 이사장은 “새롭게 도약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화훼 산업의 부흥을 기대한다. 참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지구환경과 꽃(Flower in the Earth)’이라는 주제로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