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김중환 기자)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은 5일 설 연휴를 맞아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여러분, 복 많이 받으세용(龍)’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선물과 할인 받는 ‘받아용(龍)’행사가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용띠 방문객 100명에게는 색동 동전 지갑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또한, 용띠 방문객과 한복을 착용한 본인 및 동반 1인에게는 입장료 50% 할인 및 패키지 우대가 적용된다.

‘즐겨용(龍)’이벤트는 10일부터 12일까지 테마파크 내 눈썰매장 특설무대에서 버블쇼와 범블비 공연이 선보인다. 특히, 북유럽 눈마을을 재현한 눈광장에서는 눈썰매 체험도 가능하다.

테마파크 내 이야기학교에서 진행되는 ‘만들어용(龍)’프로그램은 포일카드와 연 만들기, 국궁 투호체험, 윷놀이 체험 등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우리의 다양한 전통문화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연휴 기간 정상 운영되며, 행사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군위문화관광재단 김진열 이사장(군위군수)은 “설을 맞아 3대가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많이 준비했다”며 “삼국유사의 고장에서 가족과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