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민 기자] 위(WE)호텔제주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팔로우이벤트’와 ‘추억 공유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개관 10주년 기념 팔로우 이벤트’는 위(WE)호텔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해시태그(#위호텔 #WE호텔 #10주년)와 함께 호텔 내부 또는 숲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SNS에 포스팅을 하면 4월 3번째 주에 추첨 후 당첨자를 위(WE)호텔제주의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팔로우 이벤트의 경품은 1등 웰니스센터 커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2명, 2등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식사권 3명, 3등 THE WE 친환경 리유저블 컵 25명에게 제공된다.

‘개관 10주년 기념 추억 공유 이벤트’는 위(WE)호텔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난 10년 동안 위(WE)호텔제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5월 1번째 주에 추첨 후 당첨자는 위(WE)호텔제주의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억 공유 이벤트의 경품은 1등 팔러 스위트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 1명, 2등 웰니스센터 커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1명, 3등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식사권 3명, 4등 THE WE 친환경 리유저블 컵 25명에게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위(WE)호텔제주는 한라산 중산간 기슭에 자리하여 청정 숲의 기운과 맑고 깨끗한 천연 화산 암반수를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이다” 며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SNS 이벤트에 참여하여 스위트룸 숙박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