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힐링과 함께 각종 프로그램 혜택

벚꽃 시즌에 바라본 위호텔 전경
벚꽃 시즌에 바라본 위호텔 전경

[박구민 기자] 위호텔제주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벚꽃 차와 함께 벚꽃 호캉스를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벚꽃 산책’ 패키지를 3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벚꽃 산책’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벚꽃차와 약과 2인,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개화 시기에 맞춰 약 1주일간 진행하는 벚꽃주간 이벤트(‘숲에서’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 시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 4종은 객실당 2인에게 혜택으로 제공한다.  숲에서; 청정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놀이 등을 즐기는 숲 체험 클래스, 아쿠아무브먼트; 물을 이용한 부드러운 움직임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주는 수중 운동,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및 카트 할인, <아이바가든> 입장권 할인,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입장권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제주에는 곳곳에 유채꽃이 활짝 피어 상춘객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는 벚꽃의 개화 시기가 빨라질 것으로 보고 있어 위호텔제주에는 제주 시내 권보다 약 5일 정도 늦은 3월 25일쯤 개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한라산 청정 숲에서 완연한 봄을 알리는 다양한 봄 꽃을 감상하며 위호텔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웰니스 힐링과 함께 호텔로 들러서는 입구에서부터 펼쳐지는 벚꽃의 향연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