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정권 폭정 막고, 안양 미래 가꾸겠다”

(안양=주재영 기자) 이재정 국회의원이 제22대 안양동안을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안양동안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은 8일 안양시청에서 열린 ‘안양원팀 출마선언 기자회견’에서 “윤석열 검사 독재 정권의 폭정을 막고 더 크고 밝은 안양의 미래를 가꿔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의원은 “4년 전 안양시민 여러분께 가슴 두근거리는 새로운 변화를 약속드렸다”며 “이제는 안양시민 여러분이 크게 키워주신 큰 일꾼으로서 든든함과 편안함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진실한 마음을 담아 성실함을 기반으로 누구보다 절실하게 임했다”며 ▲노후계획도시정비특별법 통과 ▲지하철 4호선 증차 및 인동선, GTX-C, 월판선 등 대규모 교통사업 원활한 추진 ▲시민이 반대한‘호계데이터센터 건립’무산 ▲XR광학거점센터 유치 등 4년간 공약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의원은 “누구나 살기 좋은 도시, 아이들이 티 없이 웃을 수 있는 도시, 이해를 바탕으로 양보를 미덕으로 아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 함께하겠다”며 1기 신도시 특별법(노후계획도시정비법)을 통한 ▲1기 신도시 제일의 도시 안양, 상권 활성화와 기업유치를 골자로 한 ▲내일이 기대되는 안양 경제, ▲평촌구로의 도시브랜드 변화를 강조했다.

이 의원은 “정치적 유불리를 따져가며 다른 지역구에 한눈팔지 않았다”라며 “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모아, 시작한 사업은 완수하고 새롭게 약속드리는 사업은 지켜내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