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사랑의열매 나눔리더 8인, 고향사랑·이웃사랑 실천

(경북=김시환 기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일 오전, 사무국에서 나눔리더 단체가입식 및 인증패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신규 나눔리더와 기존 나눔리더 회원, 손병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전달식에서 총 8인의 단체 가입과 함께 인증패 전달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협중앙회 안동시지부 이광현 지부장, ㈜승진텍라인 여성호 대표, ㈜일광포장 권태명 대표, ㈜더영주 김소영 대표, ㈜디에스테크놀로지 김대식 대표, 더 사가 구광회 대표, 개인사업자 김병기, 녹색농심인삼체험마을 박숙자 사무국장 등이 신규 나눔리더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날 전달식에는 영주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김점곤 신도물산 대표(영주1호) 및 ㈜쑤테이블 한대영 회장의 ‘이웃사촌’ 지인들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선한영향력 증대에 힘을 보탰다.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은 “나눔을 실천하신 신규 나눔리더 기부자님들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나눔리더 여러분들과 함께 사랑의열매도 경북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나눔리더’란 따뜻한 기부를 통해 지역의 나눔문화를 이끌어가는 개인 기부자로 1년 이내에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번 전달식으로 경북 전체 나눔리더 누적 회원은 440호에 달한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