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이명래 기자) 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원순자)과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은 26일 삼현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재능기부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재능기부는 연고지 의정부의 학교체육·예술 및 늘봄학교(방과후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이 삼현초 학생들에게 배구를 직접 가르치면서 유소년 학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 배구 선수들은 초등학생의 배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배구 용어 및 규칙 등에 대한 다양한 배구 지식들과 배구의 기본자세를 학생들 눈높이에 맞는 맞춤 수업으로 진행했다.

KB 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은 “오늘 보여준 학생들의 배구 수업에 대한 열정과 집중력에 놀랐다. 앞으로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라 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원순자 의정부교육장은“오늘 현역 프로 배구 선수들이 보여준 재능기부를 통하여 학생들은 배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을 것이다.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 선수단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또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건강을 증진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다양한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을 더욱 활성화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