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9월 한달 최대 파격 할인 시행

(인천=백칠성 기자) 정부의 개별소비세(이하 개소세) 인하 정책에 발맞춘 쉐보레가 차종별 최대 72만원까지 인하되는 개소세 인하 혜택은 물론, 차종별 최대 280만원의 현금 할인, 아베오까지 무이자 할부를 적용해 총 6개차종에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등 9월 한달 동안 파격적이고 통 큰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9월 한달간 쉐보레의 유로5 디젤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개소세 인하분을 반영할 경우 캡티바 344만원, 말리부 디젤 304만원, 크루즈 디젤 261만원, 2015년형 올란도 디젤 231만원의 파격적인 현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로6 기준에 맞춰 출시될 모델들의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9월은 고성능 및 고효율의 디젤 모델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유로5 모델들을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구매 기회인 것.

더불어, 쉐보레는 9월 한달 동안 정부의 소비 장려 정책에 발맞춰 유로5 디젤 모델 뿐 아니라, 일반 모델들의 경우에도 개소세 인하와 추가 현금할인 혜택을 포함할 경우, 차종별로 알페온 최대 322만원, 2015년형 크루즈 가솔린 최대 218만원, 말리부 가솔린 최대 216만원, 아베오 최대 156만원, 2015년형 트랙스 가솔린 최대 142만원 등 현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쉐보레 고객은 다양한 타깃 고객군에 제공되는 로열티 재구매 프로그램,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등 쉐보레가 준비한 풍성한 9월 할인혜택을 잘 활용하면 캡티바의 경우 최대 429만원, 알페온 407만원, 말리부 최대 389만원, 크루즈는 최대 346만원까지 할인효과를 제공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할부 구매 조건에서도 9월 한달 동안 아베오 모델까지 포함,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알페온 등 총 6개 차종에 대해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캡티바, 말리부 디젤, 크루즈 디젤 모델의 경우 선수금없는 전액 무이자 할부를 최초로 시행한다. 다수의 준중형 이상의 차종에 해당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것은 매우 획기적인 사례로 고객은 소정의 계약금만으로 차량 구매를 할 수 있다. 그밖에, 판매 주력 모델인 2015년형 올란도 디젤과 2015년형 크루즈 가솔린 모델의 경우 무이자 할부 선수금을 15%로 크게 낮춰 초기 구매 부담을 줄였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9월, 정부의 소비경제 활성화를 위한 한시적인 개소세 인하 정책에 적극적으로 발맞춰 유로 5 디젤 모델들에 대해 파격적인 현금할인을 제공하는 등 더욱 풍성하고 넉넉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며, “또한 서민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다마스, 라보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10만원을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도 신설, 국내 완성차 업계 최고의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